시베리아여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이승기 조회 0회 작성일 2022-07-01 18:15:13 댓글 0

본문

끝없는 시베리아 횡단열차 꼬리칸에서의 숙식 - 세계여행(4)

안녕하세요
시베리아 횡단열차 3등석을 탔습니다.
시간 많고 비교적 사교성 좋으신 분만 타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낭만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
insta : @jbkwak
mail : wnsqls3@gmail.com
촬영장비 : 고프로 히어로 8 블랙
편집 : 맥북프로 16인치 파이널컷 X
음원 : Epidemic sound
소련여자 Soviet girl in Seoul : 1:47
그의 티셔츠 해석 :
'나는 중국이 아닌 한국에서 왔습니다.'
빠니보틀 Pani Bottle : 이게 여행 브이로그야 아싸 브이로그야
southkoreanfolksongs : 곽튜브님의 고독하지만 매력넘치는 러시아 기차여행을 보니 러시아 사람들의 인간미와 정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기차여행 하시는동안 울창한 숲도 감상하시고, 많은 사람들과도 교류하셔서 여행을 좋아하는 우리 애청자들의 눈과 귀를 짜릿하게 만들어주세요!
해가 지지 않는 여름이 인상적인 무르만스크에서 앞으로 어떤 여정이 곽튜브님을 기다리고 있을지 너무나 기대됩니다.
Good Luck!
무럭무럭 거누찡 : 다시 간접 해외여행 너무 조아요ㅜㅜ
빠니보틀 체코제 곽튜브님 세분꺼로 세계일주해서
너무 좋았는데 얼른 코로나 잠잠해져서
다시 세분꺼 돌려가면서 보고싶음ㅜㅜ
쎈구 : 홀로 세계여행 하시는분들 진짜 대단하신거 같아요. 제가 본중에 제일 인상이 푸근하신 유투버시네요 ㅋㅋ 항상 조심하시고 좋은영상 만들어주세요~ 응원합니다.

Ep. 13 l 한국인이 아무도 없는 러시아 시베리아 도시의 한식당을 가보다 ㅣ 페름 ㅣ 러시아 여행 (9)

시베리아 우랄 산맥 근처에 위치한 페름!
한국에는 없는 천연자원이 넘쳐나는 자원천국의 도시를 당일치기로 둘러보다.
한국인이 없는 이곳에서 우연히 한식당을 발견했다.
과연 한국인 없는 한식당의 한식 맛은?

▷▶음악 저작권 [Music Copyrights]◀◁
Outro Music by INOSSI


#러시아 #러시아여행 #시베리아 #시베리아도시 #페름 #우랄 #우랄산맥 #시베리아횡단열차 #시베리아여행 #러시아도시 #러시아도시여행
Youngjong Han : 다른 여행 유튜버들 처럼 대강 여행하고 먹는게 아니라 인문학적 교양을 심어 주시려고 하는 취지에 고마움을 느낌니다. 컨텐츠의 많은 발전 기도합니다.
1 tannenbaum : 우와.. 구독 누릅니다.
미녀도 안 나오고 현지 여성들에게 질척대지도 않고 ..ㅎ
도시에 대한 정보와 이야기를 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차분하게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해주시는게 영상을 만들기전에 고민과 연습을 많이 하신게 다 보이네요.
페름이 소금으로 유명한 도시 였군요.
Michael Kim : I am very impressed with your ability communicating in Russian. And you are one of very few who knows about Marinasky in St. Petersburg and Bolshoy in Moscow. I have been to those theaters and Arbat Street in Mosco. Impressed! I have been to Russia 4 times and each time stayed more than a month. I did not have a gut to drive in Russia and it was more than 20 years ago. No navigation and no iPhone translator in those days. Stay safe. Enjoying your YouTube. Mike from California
Ming Ling : 3년 전에 모스크바 상트 여행 다녀왔는데, 지금은 가고 싶어도 갈 수 없게 돼서 너무 그립네요ㅜㅠㅠㅠ 영상 많이 올려주시면 대리만족 열심히 할게요 ㅎㅎㅎ
자유뭔지나 아냐 : 출장으로 5년전 페름에서 보름정도 있었는데
다시 보니 반갑네요ㅎ
제가 갔을땐 한참 추울때라 카마강이 얼어있어 포크레인이 강위로 지나다니더라구요
보름동안 아시아인은 호텔에서 중국인 3명 본게 전부..한식당이 없어서 힘들긴 하지만
마트에서 도시락라면이랑 일식당에서 스시로 해결했네요ㅎ

Ep. 12 l 시베리아 횡단열차 1등석 후기 ㅣ 러시아 여행 (8)

시베리아 횡단열차 1등석의 A부터 Z까지 모든걸 파헤친다!
기차덕후가 소개하는 시베리아 횡단열차 1등석 후기

▷▶음악 저작권 [Music Copyrights]◀◁
Outro Music by INOSSI


#러시아 #시베리아횡단열차 #러시아여행 #시베리아횡단열차1등석 #시베리아횡단열차1등석후기 #기차여행 #러시아기차여행 #세계여행
유라시아 내일 NEYL : 안녕하세요! 유라시아 내일(NEYL)의 김시영입니다. 최근 제 러시아 영상을 많은 분들이 시청해주시고 러시아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개인적으로 감사함과 뿌듯함을 동시에 느끼고 있습니다.

동시에 많은 분들의 진심어린 질타 또한 받고 있습니다.

이번 편의 영상을 보면, 제가 누워있는 상태로 발을이용해 커튼을 조정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재미를 위해 장난으로 이러한 행동을 했으나, 해당 행동은 변명의 여지가 없는 100% 제 잘못된 행동이며, 많은 분들이 이를 시청하고 불쾌하셨을 것 같아 정말로 많은 죄책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제가 한 행동은 위생적, 도덕적, 문화적 외에 여러 측면에서 절대로 용납될 수 없는 행동이었습니다.

제 행동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추후에는 이런 행동이 재발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과 동시에 진심어린 질타로 저를 성장시켜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향후 러시아 관련 더 좋은 컨텐츠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시영 드림.

p.s. 제가 공식글을 통해 사과문을 작성하려 했으나, 아직 구독자가 1000명이 되지 않아 공식문은 작성이 불가능하다고 하여 불가피하게 댓글로 사과를 하게 되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sattobob : 러시아여서 그런지 승무원 엄청 전투적이네 뭐라도 안사면 큰일날것같네
redmufflerable : 너무 재밌게 잘 봤어요. 저도 러시아에서 쿠페까지만 타봤는데 신기하네요. 덕분에 간접경험 잘 즐겼습니다.
샤워실은 1등석보다 높은 특등석(Deluxe)이 있는 경우에만 존재하는 걸로 알아요. 저도 언젠가는 딱 도시~도시 일부 구간 만이라도 특등석으로 이동해보는게 꿈입니다.
coolangatta wollongong : 대박! 3등석으로 블라디보스토크에서 모스크바까지 간적있는데 그거에 비하면 완전 깨끗하고 좋은데요… 다시한번 1등석으로 시베리아 횡단하고 싶네요.
Mathew Park : 2년 전 모스크바에서 상트 넘어갈 때 야간열차 1등석 탔던 기억이 나네요. 가격이 우리돈으로 7만원 정도 였습니다. 영상과 다른 점은 아침식사가 테이블에 이미 차려져있었고 제가 탄 기차는 샤워가 가능했네요. 덕분에 그 때 추억이 되살아났습니다.

... 

#시베리아여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14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1da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