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여행준비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방어 조회 5회 작성일 2022-10-05 06:18:30 댓글 0

본문

놀러갈 때 장보기 필수 리스트 ! (feat. 물놀이, 캠핑, 여행)

놀러갈 때 어떤 걸 사야 할까? 정리해놓지 않으면 헷갈리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장보기 필수 리스트를 만들어 봤습니다.

#캠핑 #장보기 #리스트
CHINA TV : 상추, 깻잎, 버섯, 마늘, 쌈무, 소세지, 김치, 음료수, 햇반, 라면, 과자, 술, 물, 쌈장, 고기
솔이네맛집 : 이번에 놀로갈때 참고하겠습니다ㅋㅋㅋ감사합니다
유니 : 은근 뭐가 많네요 ㅎㅎ 참고해서 장보러 갑니다
고맙Day : ㅋㅋㅋ 덕분에 챙겨봅니다.
김윤아 : 놀러갈때 양고기도 구워먹으면 진짜 천국이 따로 없음

[유럽쥐로그] #0 Q. 유럽여행 때 꼭 들고가는 필수템 소개해주세요! A. 알려드림 | 장시간비행팁까지..!

드디어 유럽쥐로그가 시작되었습니다.(끼야ㅏㅏㅏㅏㅏ)
요 영상은 제가 회사다닐 때 찍은 영상이라,
조금 애가 지..쳐있는 점 양해부탁드리구요^~*

유럽쥐로그 시리즈는,
더 발빠르게 열심히 편집을 해보도록 하겠슴다! 합!
그럼 다음 영상에서 봐요 앙녕!
Soolynn Lee : 매 방학 마다 미국이나 해외로 3주씩 떠나는 사람의 팁


하와이 포함 미국 5번 가봄(많은건 아니지만 적은것도 아니라 생각함)
횡단여행도 했어서 그 관련 질문도 받아요.


여행 한번 떠날때 여행 기내 필수품 영상을 10개 넘게 보는 사람의 총정리
(미국 한국 영상 다 )


+보따리 장수 주의


기내 필수템 (장거리 기준)

화장품류
-스팀안대 (눈이 매우 건조하고 잘때 쓰면 눈건조해서 깨는 일 없고 좋음)
-습식 마스크 (옆나라 제품을 쓰는데 한국에도 있는것 같아요. 목 건조하고 볼땡기는거 막아줍니다)
-손톱깎이 (기내에서 손 거스러미 제거용. 너무 거슬리기때문에 챙깁니다. 혹시나 무기류로 분류될까해서 항공사에 문의했더니 괜찮다네요)
-립 슬리핑팩 (립밤으로도 채워지지 않는 건조함이 있어서 들고 탑니다. 저는 아리따움 진저 슈가 립마스트 3통째 사용중입니다)
-스프레이 공병에 스킨 (저는 지성이라 기내에서는 기름이 오지기 때문에 닦아주고 건조할때 뿌리는 용으로 가져갑니다)
-화장솜 (스킨으로 닦을때 필요)
-모자 달린 목베개 (짐스러울수 있지만 저는 목베개 없으면 여행내내 후회합니다. 서부 로드트립할때에 차에서 자야하므로 그때도 요긴하게 썼어요)
- 기내와 호텔용 슬리퍼. (저는 삼선 슬리퍼 헤어캡에 싸서 챙겨요. 실제 승무원분이 신발 보관법으로 알려주신 팁입니다)
- 크림 샘플과 얼굴용 밤 (저는 필름 말고 작은 통에 들은걸 선호합니다. 튜브형이요. 얼굴용 밤으로는 닥터지 갈색통 밤 샘플 챙겼는데 스킨으로 닦고 로션 바르고 밤 바르니까 좋았어요.)
- 드라이샴푸 파우더 (기내에서 10시간 넘게 있으면 백이면 백 머리 떡집니다. 입국심사때에는 무조건 모자 선글라스 다 벗어야 하기 때문에 그때 약간의 배려용으로 대충 기름 잡는 용으로 쓰입니다)
- 휴족시간이나 발, 다리 붓기빼는 패치 (오래타면 그 좁은 기내 좌석에서 스트레칭도 잘 못하는데 챙겨서 붙이시면 좋습니다
-핸드크림 30ml 정도 짜리



여기까지 있는건 모두 조리개 (줄 당겨서 막는 ) 파우치에 담을것. 의외로 기내가 좁고 파우치 쏟기 딱 좋아서
조리개 파우치로 간편하게 다리 사이에 놓고 쓰고 바로 닫으면 굿. 지퍼백은 혹시 몰라서 챙기는데 이렇게 액체 몇개 안챙기면 한번도 뭐라 안하더라구요

기타 생필품
- 비어있는 물병 (물병은 들고 탑승장으로 들어가서 물 받아서 타면 요긴해서 빈 물통 가져갑니다. 여행지에서도 요긴하게 쓰여요)
- 유선 이어폰 (노래와 영화 시청용. 노래는 폰으로 들으시고 영화는 의자에 달린거로 봅니다. 폰은 무선이어폰 가능한데 의자에 달린거는 유선 밖에 안되서. 주는 헤드폰은 제 기준 불편해서 제외. )
-충전 케이블. USB단자에 꼽는 형식으로 폰 꺼 하나 보배 충전용 하나 (번갈아서 씁니다. USB 꼽는 식이어야 기내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저는 수시로 보배도 충전하기에 보배 충전용도 챙겨요.)
-보조 배터리 무조건 들고 타셔야 합니다 (화물로 붙이면 폭탄물로 간주되니까 무조건 들고 타세요. 실수로 짐붙이시면 그 짐 컨베이어벨트타고 들어가는 곳에 들어가서 혼나는 경험을 할수있을겁니다. 제주도 갈때 실수로 기내에 들고탈 가방도 붙이는 바람에 들고타서 들어가서 혼남. 안에 직원들은 다 예민합니다 왜냐면 거기 불려오는 사람중에 위험인물이 있을 가능성도 잇기때문.)
-미니 가습기 (다이소에 3~5000원에 팝니다. 손바닥 만한 사이즈에요. 사고 버리고 와도 되니 노 부담. 배터리로 나오는거라 배터리 들고 탈 수 있는지 확인 필요. 아직 안들고 타봄)
-뿌리는 프로폴리스 (기내에서 목이 아프면 빡이 치기때문에 가스용기 아닌걸로 들고 탑니다. 가스용기도 하나까지는 100ml 미만으로 가능하다 들었는데 그래도 꼬투리 잡힐 가능성있음)
-칫솔 치약 (치약은 무조건 작은거. 액체류 반입 제한있음. 입이 건조하면 텁텁해져서 수시로 사용함. 이걸빌미로 왔다갔다 하며 스트레칭 가능)
-휴대용 선풍기 (기내 사용하는건 아닌데 안에 리튬배터리 들어있어서 들고 타야합니다. 보배와 같은 이유. )
-담요 (기내는 춥고 기내에서 담요가 모자르면 못 주는 경우도 있기때문. LCC는 제공안되는점 유의하세요.)
-안경통 (안경러들은 안경 어디 둘곳이 없어요)
-인공눈물 (필수)

얘네는 백팩에 챙깁니다. (jansports 매는데 왜인지 매번 한국 귀국할때 마다 폭탄물 검사에 걸려서 막 뭐 스티커로 문대고 기계에 두번씩 넣었다 뺐다해서 짜증나는 가방)

힙색도 매는데 여기에는
-펜 (서류작성 용)
-여권 (항상 체크 해야함)
-물티슈 (수시로 손닦을때, 뭐 흘렸을때)
-손소독제 (기내는 매우 더러워요)
-휴지 (매번 달라고 하기 그래요 좀)
-안경닦이 (필수 그냥)
-본인이 수시로 쓸 애들
-환전한 돈 (세분화해서 한봉투에 넣어서 가지고 다닐것)

추가 팁. (의상과 입국심사)
- 특히 미주여행시!
주소 프린트 된거, 돌아오는 티켓
입국심사 까다로운 심사관 걸리면 주소를 묻기도 하니 주소 프린트 된것 가져갈것.
또한 돌아가는 표가 그 심사관 컴퓨터에 뜨지만 간혹 너 돌아가는 표 있냐고 따질 수 도 있기 때문에 가져가기.
(왜냐하면 미국 불법체류자 문제 심각해서 예민함)

두개 다 카운터에 서기 전에 손에 들고있을것 .

- 미국 심사관이나 거기 있는 officer 혹은 직원에게 !절대! 개기지 말것.
작년 여름 미국 갔을때 일행이랑 줄 같이 안세워준다고 직원(여자였음) 뒤에다 대고 일행에게 가오부릴려고 손으로 때리는 시늉 하면서 아오 콱 이런 한국사람 아저씨 있었음. 진짜 화나셔서 경찰 불렀고 내가 가서 통역함. 아저씨 진실의 방으로 가심

* 예상 질문
- 너 몇일 동안 미국에 있냐 (How long are you going to stay in US)
- 너 어디서 지내냐 (where are you going to stay in US ) 이때 주소 보여줄것. 간혹 뭐 꺼내면 소리치는 직원있으니 주의.
-간혹 친절하면 한국어로 몇일. 어디서 지내. 안녕 이정도 하시는분들도 있는데 이래도 긴장 늦추지 말것. 끽하면 진실의 방으로 감 진짜 조심
- 너 왜 왔냐 (why did you come to US)
이때 travel 이 안전하고 Study 라고 하면 어학연수 인경우 집주소와 어학원 주소 물어볼거임
아니면 미국 대학가는거면 대학이름 말하면 됌
business는 질문이 길어지니 진짜 사업차로 온거 아니면 말하지 말것.
-또 다들 예민하고 굉장히 깐깐하기에 히히덕 거리면 무서워지는 입국심사관도 있음 (본적 있음)


기본영어는 공부하고 가시길 추천함. 예전에 (이것도 작년) 영어 전혀 못하시는 한국인 부부가 계셨는데 진짜 기본 질문도 못 알아 들으셔서 내가 가서 통역함. 통역붙여주는 경우는 드물고 영어 못한다고 무조건 yes 햇다가 진실의 방 갈수도 있음. 어떤 질문이 나올지 모르기 때문.

이번해 겨울에 하와이로 여행겸 어학연수? 다녀왔는데 같이 간 친구 캐리어가 분실됌.
티켓이랑 짐붙일때 주는 캐리어 짐 확인가능한 조그마한 종이 없으면 못찾음.
다행이 있어서 항공사에 문의하니 (hawaiian Airline) 계속 모르겠다함. 될때 까지 물을것.
나중에 알고보니 시애틀에 가있었음. 또 니 가방인거 증명해라. 가방이 어떻게 생긴지 내놔라 해서 구글링해서 제품 찾고 안에 내용물 설명해서 인증하고 찾음. 가방은 다 깨지고 찢어져있어서 받자 마자 영상으로 기록하고 항공사에 보내서 한국 귀국하면서 그 영상 증거로 새 캐리어 받음.

여행에서는 모든일이 일어날수 있기때문에 주의 또 주의할것. 정말로. anything can happen!

기내 의상팁
- 레깅스나 냉장고 바지
-반팔위에 후드집업 두개 (체온조절용)

짐싸는 팁도 있는데 그러면 책을 써도 모자랄거 같아서 이정도 에서 줄입니다.

질문은 환영
유선 : 샒로그 보고 쥐로그 이게 행복이다,,
추워죽겠어 : 샒->쥐 영상루트 대만족..^^...
세림님은 뭔가 예약,식품 위주로 짐을 싸시고, 주희님은 생활용품을 잘 싸시네여..흑흑...
여행준비도 서로 완벽하다... 90살까지 같이 일해주세요
김성훈 : 장시간 비행기 탈때 목이 진짜 아픈데 비케몰에서 구매한 목베개랑 수면안대 진짜 좋습니다 비행기 자주타는데 필수에요
장수현 : 아악 진짜 샒님 채널에서도 주희님 나오면 잘 챙겨봤는데! (원래도 잘 챙겨봤지만!) 이렇게 단독채널 나오니까 너무 좋네여..♡

울릉도여행준비물 코로나19예방 수칙 준수하며 울릉도여행 떠나봅니다.

#울릉도여행준비물 #코로나19예방수칙 #한섬여행사 #마스크착용필수 #울릉도여행 #울릉도배편 #신분증 #울릉도여객선

울릉도여행시 필요한 준비물을 알아보았습니다.
여행을 하다보면 필요한 것들이 많겠지만 그중 가장 중요한 부분들을 상세히 살펴보았습니다.

특히, 여객선 승선시에는 승분증이 반드시 필요하며
코로나19 예방수칙으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합니다.

한섬여행사 홈페이지나 블로그, 카페에 방문하시면 보다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울릉도여행상품이 필요하시면 아래 정보 클릭해 주세요

한섬여행사 홈페이지 (울릉도여행상품)
http://www.han-some.com

한섬여행사 공식 블로그 (울릉도여행정보)
https://blog.naver.com/hst9622

한섬여행사 공식 카페 (울릉도여행정보)
https://cafe.naver.com/donghae9622

울릉도 현지 직영
울릉도 전문여행사
한섬여행사 1644-9622
진달래 : 감사합니다
여행시 많은도움되겠네요~
홍미애 : 늘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철웅수산TV : 좋은영상 감사합니다♡맞구독좀 부탁드려요^^
전규열 : 요즘 페키즈 상품 있나요?

... 

#단체여행준비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77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1da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