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팟클래식5세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백두산 조회 3회 작성일 2022-05-23 07:08:06 댓글 0

본문

메이데이Mayday #01 아이팟 클래식 5세대 개봉기 Apple iPod Classic Video White 5th Unboxing

애플 레트로병 완치 영상

BGM: 단무님-Find me (
)
김오월 Mayday : 제가 구매한 곳 사이트가 없는 것 같아서 답을 못 드리고 있었습니다... 리퍼 제품 가격이 많이 오른 것 같아요 하나하나 답변 못 드려서 죄송합니다
주커만 : 앜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여 보고 구매햇다요!
좋은형제들TV : 레트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5/5.5 세대가 기기적으로 감성품질이 가장 좋은 세대예요. 미묘하게 음이 듣기 좋게 나와요.
실제 비교청음을 해보면 5세대 계열이 더 좋지요. 단지 이어폰에 연결된 리모컨이 5세대 계열에서는 안되는데... 그런건 사실 음감하고는 하등 상관없는 기능이죠.
Ca_el : 아이팟을 오랫동안 쓰고 있는 사람으로써, 요즘 5세대를 다들 많이들 쓰시는게 너무너무 반갑네요..! 혹시 클릭휠과 본체 사이에 유격이 있나요?
언노운BJJ : 아이팟은 1테라가 제 맛이죵! Flac 파일을 Alac(애플 무손실)로 바꿔서 넣으면 노래 듣기도 무척 좋습니다^^

아이팟 클래식 5.5세대 개봉기/비디오팟/우유팟/레트로/mp3/ipod 5.5 unboxing

애플 아이팟 클래식 5.5세대 개봉기 입니다

*영상 초반에 저작권에걸려서(ㅠㅡㅠ) 잠시 소리가 안나와요
양해 부탁드립니다-!

* 영상에 11번가에서 구입했다고 써놓았는데
11번가가아니라 인터파크에서 구매했어요!

*질문이 너무 많아져서ㅠㅠ 여기에 답변해 둘게요!

2005년 출시제품, 애플의 mp3

와이파이, 블루투스 기능 없음
- 무선 이어폰, 에어팟 사용안됨

노래 어떻게 넣는지?
- 아이튠즈 통해서 음원,영상파일 있어야 넣을 수 있음
애플뮤직, 스트리밍서비스로 못 넣음

짝퉁, 리퍼제품인지?
- 오래전에 단종되어서 애플의 리퍼제품은 아니고,
해외부품, 중고부품등으로 리퍼 해서 만든 제품인것 같음
(이부분은 저도 잘 몰라요ㅜㅜ 자세한건 판매자에게 물어보세요)

구매링크
- http://m.shop.interpark.com/product/6731193133/0000100000?dynamic_dt=19700101\u0026pay_disp_no=008016002005005

헤드셋-소니
키보드-다이소




#아이팟#애플#아이팟5.5세대#우유팟#비디오팟#아이팟언박싱#레트로#Mp3
ㅈㄴ : 진짜 괜히 가지고 싶다...
danya yong : This makes me want to get an ipod
Janna Francesca Raymundo : Hopefully apple comes out with a newer version, one that has a variety of colors or maybe even Bluetooth!
프레데터 : 옛날엔 저런 아기자기한 작은화면에 음악도듣고 동영상도 볼수있는게 엄청 신기했는데 지금은..핸드폰에 기능들이 엄청많고 화면도 커서 저런 옛날 감성 느낄수가없음...작은 화면에서 영상 보는게 ㅈㄴ신기하고 즐거웠는데...
애기꿀떡을꿀떡삼켜 : 와 미친 추억이다 고등학생 때 이거 맨날 들고 다녔었는데,,, 독서실 책상 위에 잠깐 두고 화장실 다녀온 뒤로 이 친구를 다신 볼 수 없었지.,,, ^^ㅣ발 얘 들고 간 새기 진짜 찾으면 개팬다 잘해줘라,,,

들어는 봤나 아이팟5세대!(비디오팟)[테레비h의 올드스쿨]

테레비h의 올드스쿨 두번째!
아이팟 5세대 일명 비디오팟입니다!

촬영 : 아이폰 xs
링고최 : 추억돋네요. 저의 첫 애플 입문템이였는데...샀을때 너무 행복했었죠 ㅎㅎ휠이 신기해서 할거없이 계속 돌리곤 했었어요 ㅋㅋ
그때당시 전 대학생이였는데 정말 하루종일 듣고 다녔던거 같아요. 통학버스에서 음악듣고 좋아하는 가수 뮤비랑 라이브 영상 넣어서 본다고 인코딩 밤새 돌려놓고ㅋㅋ공감100%
멍청하게도 가방속에서 향수가 터져 하드디스크 고장나서ㅠ 고치려니 거의 새로사는거나 마찬가지라서 포기하고 말았습니다.ㅠ
인간생각하는 : 블투도 지원안되는 연식이 오래된 플레이어에도 불구하고 터치휠이 정말 탐나네요 ㅠ
qw_09D :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는 made가 촌스러웠다기 보다는 엄밀히 따지면 made가 아니라서 그럴겁니다. (애플은 자사 제품을 만들지 않습니다. 폭스콘에 백프로 하청맡기죠.) 실제로 본사에선 설계만하고 제조는 중국에서 다하기에 (그래서 Assembled in China가 쓰여있죠)
Q&A : 혹시 무게는 어떤가요? 많이 무겁나요? 무게를 사물과 비교를 하자면 어떤 사물인가요??
설이 : 영상 어떻게 넣으셨나요 mp4 로 변환해도 안들어가요 ㅜㅜ
그리고 영상 다운 받는것도 어디서 하는지 모르겠어요..ㅜㅜ

... 

#아이팟클래식5세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145건 1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1da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