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종 대형면허 동영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꼬꼬 조회 0회 작성일 2020-08-12 13:01:03 댓글 0

본문

1종 대형면허 코스공식!! 이대로만 따라하면 누구나 합격!!

대형면허 기본 공식
이대로만 따라하면 누구나 합격!!
dkthrb dkthrb : 나는 대형면허 연습했을때 손에굳은살생김 하도 핸들 이빠이돌려가지고ㅋㅋ 팔에근육생김 기능보면
방종필 : 대형면허 준비중인데요
1종보통 15년전에 따서 꾸준이 운전일을 하고 있습니다.
현제까지 2.5톤탑차 3.5톤탑차 5톤탑차를 매일 번갈아 몰며 일을 하고 있습니다.
직업특성상 좁은 골목이나 난이도 있는 길에서 주차나 주행을 많이 하며
버스보다 큰 5톤탑차도 능숙하게 운전 잘하는데요
나이 더 먹으면 버스도 몰아볼까 하고 대형면허를 취득 하려하는데요
경험으로 그냥 시험장 가서 따야할지
학원을 다녀야 할지 고민입니다.
버스랑 탑차랑 차이가 어떤지 궁굼하네요
김경석 : 아저씨 머리때문에 안보임!
에보루타인 : 설명이 어렵다고 하는 사람들은 대형면허가 있는 사람인가 싶네.. ㅎㅎ 설명이랑 공식 잘 알려주는구만~

S자는 이제 없어진건가.. S자에서 거의 다 탈락이던데 ㅋㅋ 버스는 무조건 공식 아니면 답이 없음.

30-40년 운전 하신 분들 그냥 막 가서 30명 전원 탈락
ㅡㅡ;
에보루타인 : ㅎㅎㅎㅎㅎ 예전 생각나네... 굴절은 시간이 진짜 빡빡해서 조마조마고 S자는 난이도가 상당하고 ㅎㅎ
Bincindinfingin Gin : 이해요잉 알아요잉 잡아따 이놈 훅간다 1종보통 이렇게 따고 이제 갱신하고 대형 따고 또 갱신할때 특수랑 지게차랑 일종소형따야지잉
매콤치즈토스트 : 모든 운전의 교육은 수송반장을 이길수없다
Raymundo Diaz : No se que dijeron pero si entendi el lenguaje de la operacion de unidades pesadas es universal
Saludos amigos
정알라 : 학원이나 시험장마다 차량이다르다보니 사이드브레이크.기어. 등등 조작법이 다르다보니 시험보기전 잘 적응하셔야
시험보는데도 수월함. 강사들이야 매일보고만지는게 자기들차니까 익숙하겠지만 수강생들은 그거마저도 낯설죠..
정알라 : 한번알러주고 한번에 알아들으면 누구나 한번에 다따지..조금은 수강자 입장에서
생각해주면 좋을듯 합니다

1종대형 기능코스 완벽 설명서

시험은 사람의 체형과 운전자세에 따라 시점이틀릴수 있으니 참고 자료용으로 사용 하십시오!

전문학원 검정원 출신의 쇼리쌤의 면허교실 ~

대형전체코스설명 4카메라 →


가속구간 3인칭 시점설명 →


평행주차 →


굴절 수정해서 통과하기 →


대형교육문의 : 신동아자동차운전전문학원
☎ 031 - 374 - 3322

#1종대형 #대형면허코스도
자중계 : 이 영상 으로 도움 진짜 많이 됫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
이규진 : 16:45초에 가속구간때 1으로 진입후 점멸등 멈추면 3단 놨다가 바로 2단놓고 풀엑셀 밟는건가요? 바로 2단넣고 풀엑셀 밟는게 아니고 3단놨다가 2단을 넣고 풀엑셀을 밟아야하는건가요?
돼지고기김치찌개 : 선생님 버스 비상등 스위치는 버스마다 다른가요? 아님 핸들 오른쪽 스틱을 위로 당겨 올리는 걸로 통일인가요
신재현 : 제가 다니는 학원에서 제대로된 설명도 없이 개같이 가르쳐줘서 너무 화났는데 이 영상보고 힐링됐습니다.
허고은 : 선생님 브레이크 세게 밟으면 감점인가여...ㅠ
김동욱 : 11일 강남에서 첫시험 보는데 한번에 붙어보겠습니다! 아자!
0도덕성 : 14일에 안산에서 대형을 보는데
한번도 운전을 해보지 못해 걱정입니다,
선생님 영상을 수도없이 보고 암기했으니
도전해봅니다.
합격보다 처음이라 경험이라 생각하고 도전합니다.
영상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Phil-So-Good : 1종보통 소지자입니다. 학원에 등록하지 않고 영상만 보고도 합격할 수 있을까요? 제 생각으로는 학원등록해서 실제로 연습을 하지 않으면 합격할 수 없을 것 같은데 주변 사람들이 몇 번 떨어지고 나면 합격할 수 있다고 등록하지 말고 해보라고 하는데 선생님 생각은 어떤지 문의드립니다.
이성권 : 정지선에 멈추는 기준점이 바퀴인가요 아님 범퍼인가요?
이리리리 : 선생님 잘 봤습니다 내일 시험인데 오르막길에서 자꾸 시동이 꺼집니다 그리고 여기서 멘탈이 나가서 다음 것도 잘 못합니다 저랑 같이 준비하는 분들 다 합격인데 저만 불합격이어서 자신감이 자꾸 떨어집니다 오르막길 갔을 때 시동 꺼지는 이유랑 보통 다들 몇 번 만에 붙나요...?

1종대형 장내기능 전체코스 설명

시험은 사람의 체형과 운전자세에 따라 시점이틀릴수 있으니 참고 자료용으로 사용 하십시오!

전문학원 검정원 출신의 쇼리쌤의 면허교실 ~

가속구간 3인칭 시점설명 →


대형 코스도 설명 →


평행주차 →


굴절 수정해서 통과하기 →


대형교육문의 : 신동아자동차운전전문학원
☎ 031 - 374 - 3322

#1종대형
슈시아 : 연습할때는 감점부분 5점내지 10점 정도만 감점 당하고 통과하는데 오늘 시험볼때는 생각못하다가 뜻밖에 장소에서 돌발나와서 총 25점 감점당해서
불합격 맞았네요.....
이운엽 : 제가 대형면허를 준비중인데 클러치도 잘 모르겠고 회전할때 어느타이밍에서 해야할지 몰라서 항상 먼저 하는데 어떻게하나여...
권혁준 : 선생님 이번에 처음시험봤는데 떨어졌어요ㅠㅠ 여쭤볼께 있는데 가속구간말고는 1단에서 출발해서 엑셀은 거의 안밞나요??
관심법 : 영상보고 한 번에 합격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연희 : 주차 1:38 1:38 1:38
jk B : 물받이 하시는데
뭐가 물받이 인가요?
유기현 : 감사드립니다 쇼리쌤 ... 기어변속 구간 시작점을 못잡아서 헤메고 있었는데... 채점기의 변속 깜빡이는 게 멈추었을 때가 시작점이라는 팁이 신의 선물 처럼 느껴져서 합격까지 하게 되었네요 ^^ 쇼리쌤 꿀팁이 없었다면 끝까지 자신없었을 거에요... 정말 감사합니다. !!!
백창환 : 쇼리쌤 감사합니다 덕분에 오늘 대형합격했습니다 정말감사합니다!!!
이규진 : 6:20 초에 가속구간때 1단으로 진입후 점멸등 멈추면 3단 놨다가 바로 2단놓고 풀엑셀 밟는건가요? 바로 2단넣고 풀엑셀 밟는게 아니고 3단놨다가 2단을 넣고 풀엑셀을 밟아야하는건가요?
Alan Park : 1종보통은 스타렉스, 카니발10인승 내맘대로 운전할 수 있는 능력은 되는데 버스는 한번도 좌석에 앉아본 적이 없어요... 한번이라도 좋으니 버스를 타볼 방법이 없을까요? 독학으로 딸 수 밖에 없는 처지라서요.. 아시면 방법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1종 대형면허 동영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1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1da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