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체육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삼성맨 조회 10회 작성일 2022-10-05 15:09:55 댓글 0

본문

전과목을 준비하는건 기본이지만, '긴급상황'이 오면 과감하게 몇과목을 버려야 합니다. | 전과목 다 살리려다가 내신 전체가 날아갈 수 있습니다. | 내신 공부법, 입시 우선순위

( * 여기서 나오는 '음미체'는 국영수사과 외의 과목을 통칭하는 비유입니다.
다른 비주요과목에도 이 원칙을 적용하면 됩니다.)

내신의 입시반영 방법, 내신 공부할 때 우선순위 정하는 방법,
내신 공부법, 내신 계획법에 대해 알게 됩니다.

내신, 전과목을 다 잘하려고 하는 건 기본이지만,
'긴급상황'이 오면 과감하게 몇과목을 버려야 합니다.

전과목을 다 살리려다가,
학생부 종합전형(학종), 학생부 교과전형,
즉 수시 전체가 날아갈 수 있습니다.

스터디코드 4.0 유료강의 https://www.STUDYCODE.com/
산람 : 아니 님들아 무슨무슨 과목을 버려도 되더라~ 하는 영상이 아님; 여기서 나 이거고 저건데 얘는 버려도 되냐 이런거 묻지 마세요 님 해야될거 하다가 시간나면 딴 거 챙기는거고 안되면 못챙기는거지 버리고 시작하는게 아니라는거임;;
핑키 : 한국사,한문이 많이 포기 할 것 같네...
혯빈 : 근데 중학교도 똑같나요? 중학교는 평균만 높으면 되나요? 제가 주요 과목 성적이 너무 낮아서 잡과목들로 평균을 높혔는데 고등학교도 주요 과목 성적만 보고 뽑는건가요? 그럼 망했는데..
햡 : 한국사는..?
7 71 : 국영수과사역기가 1322365 ㅅ발 ㅋㅋㅋ

주요교과 아닌 과목들(음미체 포함) 제껴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대치GO 입니다!

흔히 말하는 음미체, 제2외국어...
주요교과가 아닌 과목의 경우,
우리 친구들이 불필요하다고 자체적으로 판단완료하고(?)
과감하게 패스해버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한편으로는 더 효율적인 방식이 아닌가 고민이 되기도 합니다
우리의 시간은 한정적이니까요!

혹은 용감하게 내신 받기 어려운 과목을 선택해서
전공적합성도 살리고
대학이 요구하는 과목을 공부해보고 싶긴 하지만
성적이 안 나와서 더 마이너스가 되면 어쩌지 싶어
고민이 되기도 합니다

인생은 birth와 death 사이의 choice죠,
그렇다면 맞는 choice는 뭘까요?
선택에 참고하시라고 정리해봅니다!

========================
공다경 입시센터 2응 소장
========================


궁금하신 내용 댓글 달아주시면 교육수다로 풀어볼게요!
강의/강연 문의 : daechigo@gmail.com
학습/입시 상담 문의: 02-552-1003(입시센터 2응, 나다어 교육)
'입시센터 2응' : https://m.blog.naver.com/2olo_ipsi


#선택과목 #내신 #학종 #교과 #대입 #내신등급 #내신성취도 #내신반영 #비교과 #입시 #대치GO #대치고 #공다경
대치GO : 끝내 이세돌님 이름을 헷갈려서 자막에 실수가 있었습니다^^;

본 영상은 자막 수정 후 재업로드된 영상입니다!

기존 영상에 댓글 달아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오늘 영상도 재밌게 봐주세요^^
지니맘 : 설명하시는 분이 중간에 자꾸 말하시는게 듣고자 하는 정보를 집중하는데 흐름을 끊네요 ㅜㅜ
maya : 음,미,체는 성실 노력과는 상관없이 재능과 밀접하다보니,성실함과는 다른거 같아요.뭐든 열심히 하는 학생인데 노력해도 음,미,체는 오히려 노력해도 잘 안나오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공부로 성실한 아이는 기본적으로 모든 과목에 열심히 성실히 합니다.다른 여타과목은 성실히 하면 결과가 나오지만,음미체 만큼은 그렇치를 못하더군요.
슈아 : 괘씸죄 걸린단 말씀 맞는거 같아요
F주신다니 학교에서 어떻게 보시는지
느낌이 확오네요 구제도 안되구요
근데 아이들이 할 게 너무 많다보니
나름 생존전략일수도 있는데 안쓰럽기도 하지만
그래도 매순간 성실함이 제일이라고 가르쳐야겠어요 영상 감사합니다
조재경 : 놓칠 수 있는 부분 이였는데…오늘 영상도 너무 감사합니다.

동국대 체육교육과 | 실기 올만점에 내신도 높아지나? 올해 지원학생 영상

서울 건대 일요일 제멀 그룹레슨 2022년 6월 ,7 월, 8월, 9월 제멀레슨생 팀원 모집합니다

매월 정원 팀 12명 선착순 모집 12시 / 14시 / 16시 / 19시

자세한 레슨 안내사항은 아래 설명글 참고 해주세요!

상담 원하시면 카톡주세요 kjk86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준경쌤에게 수업을 원하시는 분들 참고해주세요.

1.서울 건대(구의역2호선) 일요일 제멀레슨
여 230, 남280 / 여250, 남300 / 동국대체교 수시 / 공무원

2.리스펙 강원 원주 수시 합숙 특강 예약가능 (숙소무료지원)
#동국대체교반 #일반대반

3.리스펙 강원 원주 정시 예약가능 #SKY 반 #인서울 반 #실기위주대 반 #중앙,동국,한양 #일반대반 (숙소무료지원)

상담문의는 카톡 - (((( kjk86 )))) 개인톡 주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건대 제멀트레이닝 센터 제멀레슨@
레슨은 매월 총원 12명 이내로 가입받고 있으며 준경쌤과 선생님 총 3명 투입되어 3:1 고퀄리티 레슨을 서울 ( 건국대 근처, 광진구 구의역 부근 ) 주말에 진행하며 학원과는 별개인 과외식 레슨으로 진행 합니다. 현재 경상도 전라도 제주 등 타지 학생들도 멀리서 다니고 있으며 본인 학원 그대로 다니면서 주말에 저와 함께하는 추가 과외식레슨이라 생각하면 되고 학원과 별개이니 학원 옮기는 걱정마세요!

건대 제멀 레슨실 위치 및 약도 - http://naver.me/GazkBOz6

강의내용
1.제멀의 원리 개념설명
2.밸런스훈련을 통한 근육활용 이해
3.골반도약법과 수직반동 생성
4.체공을 높이기 위한 코어사용 점프 , 팔치기
5.각자의 신체구조에 맞는 도약각과 팔치기각도
6.최적의 도약 타이밍 훈련 및 팔치기 리듬 훈련
7.임팩트 훈련 및 하프제멀
8.착지교정 및 총정리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원주 리스펙 정시, 수시@
여름 수시시즌 , 겨울 정시시즌 대학별 , 수준별 특강을 진행하며 2개월 시즌등록시 타지학생에게
숙소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전종목 전학교 준비해드리며 특히 #서울대학교 #연세대 #고려대 스카이 지원자나
제멀,육상,주력키우기,메디신볼,배근력,높이뛰기,체조 관심있는 분들 추천드립니다
#시즌등록문의 카톡 - kjk86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리스펙 체대입시 고준경
본사 실기지도법 교육실장
원주교육원 대표원장
서울 건대 일요일 제멀 그룹레슨

레슨문의 - 오픈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srOTfh5b

원주 리스펙 유튜브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rlx...

피드백요청 - 네이버밴드 가입후 영상업로드
https://band.us/band/80185450

인스타그램 - 제멀왕 운동계정
https://instagram.com/jmw.jk?igshid=1...

오픈카카오톡 2021년 체대입시생 소통방 - 비번 3333
https://open.kakao.com/o/g06XF2Sc
제멀왕 준경쌤 : 6월 초 영상. 일단 3만 완성! 남은 4개월 중량만 해서 올만점 도전 가보자!
세인 : 2023년 전남대 체육교육과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실기종목이랑 내신성적 알려주세요!!!
니콜라요키치 : 영상 한 번 보고 제멀 260뛰었는데 입시학원에서 배우면 대충 몇 뛸 수 있을까요?
ᅲᅲ : 제가 키가 많이 작은데 체교과 도전해도 될까요? 167입니다..
이기쁨 : 체교과 학종 생기부는 잘 안보나요?

... 

#내신체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287건 1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1da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