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세띠프리미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빤슈런 조회 83회 작성일 2023-01-17 08:52:44 댓글 0

본문

라세티 프리미어 중고차 사지 말아야 하는 이유 #중고차구매가이드 #쉐보레크루즈

사진, 영상 제공 : 제조사 혹은 수건도둑 촬영
@36681947a : 라프 는 일단 1.8 이하는 패스
미션 누유 가 있으면 패스
미션오일 무교환식 이기 때문에 누유 있으면 목돈깨집니다...
브레이크 켈리퍼 고착 확인
엔진 부조 확인.
@orang1117 : 09년부터 지금까지 지독하게 인연이 깊은 차입니다 ㅎㅎ 작년에 큰 수리 맡기고 나서도 잘 타고 있습니다. 폐차 할 때까지 첫 차주이자 마지막 차주가 되고싶네요
@user-hc3pc8pt8t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hyunjongsong5981 : 라프1.8 가성비 좋습니다 저때 경쟁차종이 md hd 포르테가 있지만 차체가 너무 가벼워 초반스타트는 좋지만 고속주행시 불안하고 뒤가 털립니다 반면 라프는 무거워 굼뜨지만 고속주행시 탁월한 안정감을 보여줍니다 성질이 느긋하고 안정성을 중요시 한다면 라프1.8은 저평가된 숨은 진주입니다
@user-pm3ff2cm8q : 쉐보레는 하체가 좋고 고속영역과 곡선주행이
확실히 안정적이더라구요

[라세티, 크루즈 이야기1] 이왕이면 큰 물에서 놀아라

아반떼에 밀려 국내에서는 주춤했지만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GM대우 라세티, 라세티 프리미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바로가기]
00:00 인트로
00:56 라세티(2002)
04:35 이것도 라세티였어?
07:48 GM이 선택한 월드카
09:47 라세티 프리미어(2008)
14:46 인터넷 슈퍼카

#GM대우#라세티#크루즈

※ 상대방에 대한 예의를 지켜주세요. 특정 브랜드, 차량, 오너에 대한 건전한 비판이 아닌, 욕설·도넘은 혐오 표현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벼운 말 한마디지만 누군가에겐 큰 상처가 될 수 있습니다.
멜론머스크 : 안타까운 사고로 유명을 달리하신 많은 분들의 명복을 빌며, 함께하는 모든 분들의 아픔이 하루 빨리 치유되시길 바랍니다.
달서 : 이렇게 국산차에 대해 역사 등 다루는 유튜버분들 중에선 0순위가 아닐까 싶네요. 너무 유익하고 알기 쉽네요. 신차나 유명차들 보단 이런 종류 유튜버분들이 많아졌으면 하는 생각이 항상 들었는데 이런식으로 제 스타일로 만들어주시다니 감사하는 말 밖에 없네요. 앞으로 더 많은 차종들을 다루며 승승장구하시길 바랍니다~
촉법소년단 : 크루즈 디젤 탈때 공간이 약간 좁아도 장거리 운전에 참 편안했었음. GM이 역시 섀시는 잘만든다는...
아이리스 : 라세티 03년식 모델 사서 15년도 까지 타고 다녔는데 이렇게 보니 또 감회가 새롭군ㅎ 실내 디자인도 중형차급으로 고급지고 외관도 크게 질리지 않는 디자인으로써 전반적으로 꽤 괜찮았던 차 였던거 같음. 이차 타면서 소소한 드레스업도 많이 하고 여기저기 놀러도 많이 다녔던 좋은 기억도 있고ㅎ 또 라프 신형 나왔을때 너무 잘나와서 라프 타는 사람들 부러워했던 기억이ㅎㅎ 라세티는 정말 개인적으로(2세대 크루즈포함) 1~2세대 모두 동급에선 나오지 않는 특별한 매력?이 있는 차였던거 같다. 아무튼 여러가지로 어렸을때 진짜 좋아했던 차였는데.. 이렇게 한시대의 차를 떠나보내줘야될 시간이 다 됫다는게 슬프다..
Lee베이키 : 크루즈 회사차로 여러번 몰았는데 준준형 답지않게 묵직하고 안정적인 코너링이 인상적이었음

[자동차 역사] GM대우 라세티 역사!

자동차 역사 - GM대우 라세티 역사입니다.
구독\u0026좋아요 부탁드립니다!

*BGM 정보*
1. Tobu - Puzzle
2. Tobu \u0026 Etori - Obstacles
3. Janji - Heroes Tonight (feat. Johnning)
4. Tobu - Candyland
5. Elektronomia - Energy
6. Tobu - Good Times
엔초 : 5:56 라세티인데 레간자라고 엄청난 오타를 ㅋㅋ;;; 레간자 > 라세티입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 7:05 띄어쓰기 오류입니다. 라세티의에어컨... X > 라세티의 에어컨... O입니다.
JH Lee : 구형 라세티 4년 정도 탔습니다. 활대 부싱 수명이 좀 짧아서 방지턱 넘을때 소음이 좀 있다는 것과 브레이크 고착이 생길 확률이 높아서 브레이크액 교환을 타사차 보다 좀 짧게 해줘야 되는거 말고는 특별한 단점은 없었습니다. 특히 오토미션이 신뢰성 높기로 유명한 아이신 미션이어서 고장도 잘 없고 좋았죠. 판매량은 아반떼XD가 넘사벽이었지만 라세티도 차는 좋았습니다. 뒤에 나온 해치백은 요즘 나오는 차와 비교해도 디자인이 꿀릴거 없이 괜찮습니다.
성수 : 라세티프리미어..
완전 명차죠.. 실내/외 고급지고 너무 예뻤지ㅠㅠ
코로나민씨 : 진짜 저당시 옵션이 지금 현기차들 준대형 차보다 옵션이 더좋은것도있네 ㄷㄷ
☆사수자리☆ : 라세티 프리미어가 확실히 젤 멋있었는데..
쉐보레 크루즈로 이름이 바뀌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였다는.^^

... 

#라세띠프리미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23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1dan.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