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가족여행숙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까치키 조회 11회 작성일 2022-11-27 00:07:35 댓글 0

본문

친구들이랑 다녀왔는데 가족들이랑 또 가고 싶은 제주도 숙소

친구 또는 가족들이랑 제주도 여행을 갈 때면 인원이 많다보니 어디서 묵어야할지 늘 고민이었는데, 그 고민을 해소해줄만한 숙소가 있다길래 직접 다녀왔습니다. 같이 간 친구들은 인생 숙소라고 꼽기도 했던 제주 아트빌라스. 내돈내산 또떠남의 솔직 리뷰는 어떨지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

#제주아트빌라스 #아트빌라스 #켄고쿠마

◆또떠남 투숙 가격
5월말 준성수기 롯데리조트 공홈 예약
켄고 쿠마 63평형 883,500원(조식 2인 포함)

◆또떠남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doddunam 또는 ddoddunam으로 검색

◆또떠남 네이버블로그
https://blog.naver.com/jaden365viaje

◆비즈니스 문의
ddoddunam@gmail.com

-------------------------------------------------------------------------------------------------------------------
◆BGM♪
A House in the Valley - Raymond Grouse
Turtle Beach - Oakwood Station
A Figure of Speech - Nocturnal Spirits

◆Time stamp
0:00 Intro
00:29 제주 아트빌라스 소개
02:00 켄고 쿠마 63평형 객실
05:21 다른 네 종류 객실
06:33 조식\u0026수영장\u0026부대시설
07:33 또떠남 총평
@ddbq4600 : 다 좋은데 가격과 입지가 너무.....
@user-rv1sd5pb6o : 금액이 좀 사악 ^^;;; 하긴 한데 제주를 풀어낸 켄고쿠마의 객실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자연과 어우러져 완전 힐링힐링 그 자체에요 요새 제주 뽐뿌 오는 중인데 취향저격 당했어요
@kmj5274 : 와 진짜 예쁘다고 말하기도 입이 아플정도에요 ㅋㅋㅋㅋㅋ 어쩜 이렇게 영상을 기가막히게 만드시는지 ㅋㅋㅋㅋㅋ
충고가 높아 창이 아주 커다란 빙에 누워 뒹굴거리면 이게 성공의 맛이구나 하면서 기분 최고일것 같아요 ㅋㅋㅋㅋ
돈 열심히 벌어서 저도 부모님 모시고 갈거야요(๑•̀ㅂ•́)و✧
@user-eo8ey8qe9b : 2019년도에 다녀왔던 아트빌라스 정말 좋았습니다.
그냥 아트빌라스에서 살고싶었어요 ㅠㅠ
주방이며, 복층 구조에 방도 너무 잘 꾸며져있고…2박만 하는게 너무 아쉬워서 눈물을 흘리면서 퇴실했던 기억이…그냥 다른데 관광하러 바깥에 나가기가 싫어지는, 컵라면만 먹어도 룸서비스 처럼 느껴지는 곳입니다.
@user-yq5mx8hn8w : 10 년이나 되었는지 몰랏어요~ 신라 보다 여러명 가면 더 쾌적하게 묵을수 있어서 더 좋겠어요 ㅋㅋ객실에만 있기 좋아하는 사람들 한테 딱이네요 여기도 한번 고려해봐야겠어요

[제주숙소] 드디어 동쪽 숙소에 묵어봤다! 월정리 근처 대가족도 이용 가능한 독채펜션 '평대난길'을 소개합니다. [제주여행/제주살이]

▶ 쥬리에뜨 채널은 에뜨랑님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 구독과 좋아요, 댓글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 렌터카 예약 정보
- 제주도 렌터카 가격비교 NO.1 사이트 '돌하루팡'
- 에뜨랑 전용 예약 페이지가 열렸습니다. http://jejusloth.dolharupang.com/
- 돌하루팡 사무실 취재 영상 (최저가 보상제)

- 쥬리에뜨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업체로부터 일정 금액을 수수료로 받습니다.

▶ 쥬리에뜨 이메일 jejusloth@gmail.com (답변 늦을 수 있음)
▶ 쥬리에뜨 인스타그램 @juliet_in_jeju (놀러오세요!)
쥬리에뜨 : <평대난길> 제주시 구좌읍 평대11길 27-6
예약 카카오톡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q7sx7Yd

지인을 통해 숙소를 제공받고, 아무런 사전정보 없이 방문한 리뷰입니다. 직접 가보고 찐으로 놀랐어요. 저도 나중에 가족들과 다시 와보고 싶은 곳입니다. 오늘 영상도 잘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Truth Seeker : 가격이 좀 세긴 한데... 워크샵 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네요.
강형님 : 구성이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거실과 잔디마당이 연결되는 이 구조가 너무 좋네요!
진짜 제주를 느껴볼수있는 자연흡수적인 숙소 알아서 너무 좋네요!
값이 비싼 호텔도 뭐 그만한 매력은 있겠지만, 평대난길과 같은 아주 스페셜한 숙소는 꼭 스탬핑 붙여봐야겠습니다.
(가격도 좋네요! 중문에 다른 메이저급 호텔들은 가격이 어마어마한데..)
파도소리, 시원한 바람, 잔딧불...그리고 야생 푸마..완전 백점입니다 ㅜ,.ㅜ
쥬리에뜨님 덕분에 너무 좋은 정보를 많이 얻어가서 언제나 든든합니다.
오늘도 잘봤수다 좋은하루됩써!
jinny지니 : 와 숙소가 너무 이쁘네요 우리집이었음 좋겠어요..ㅎㅎ
유동진 : 이런 숙소는 1박만 하기엔 너무 아깝네요~~~ 좋은숙소는 여행을 더욱 행복하게 하는것 같아요~ 소개 감사합니다.

제주도 여행 준비 6가지, 이렇게 준비하면 돈 아낄 수 있습니다 !

몽쥬르 ~ 여행하고 애보고 요리하는 몽테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준비했습니다.
항공권 예약부터 호텔, 렌트카 예약까지~~
방법을 모르셨던 분들도 알고 계셨던 분들도
한 가지 꿀 팁이라도 더 알아가실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해 보았습니다.

#제주도 #제주도여행 #제주도꿀팁

-------------------------------------------------------------------------------------------

채널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항상 열심히 싸돌아댕기는 몽테되겠습니다.

몽테 이메일: monteuniv@naver.com
몽테 블로그: blog.naver.com/monteuniv
몽테 인스타: instagram.com/monteuniv

--------------------------------------------------------------------------------------------
얼음맥주 : 제주도 여행 계획 몇 번 짜본 사람이라면 이 영상이 얼마나 핵심 중의 핵심인지 알 수 있죠. 아울러 하나 덧붙이자면 학생이나 프리랜서라서 평일 여행이 가능하다면 화~목요일 일정이 가장 저렴하다는 것. 영상 잘 보았습니다 :)
mistiff jo : 와~~계획ㅋㅋㅋ 10년 전에 처음 출장으로 제주갈때 정말 꼼꼼히 계획했는데 태풍와서 비싸대기만 맞고 그담부턴 네비도 안찍고 그냥 지도보고 땡기는대로 갔던ㅋㅋ 첫 제주갔던 추억이 떠오르네요ㅎㅎ 이후 매달 1,2번씩 제주 가느라 요즘은 그냥 옆동네 가는 느낌이긴 하지만 계획이란걸 해볼까...싶네요
Sekj Kc : 이 동영상외 팁! 개인적으로 팁은…
1. 가고 싶은 곳을 지도에 찍었으면 그 곳(식당) 휴무일 꼭 알아보시요~ 제주도는 일요일, 월요일 휴무가 많습니다
2. 렌트카업체를 선택하자면 그곳에 출/입차가 좋은지 알아보세요.. 시간을 아끼고 싶거나 운전에 서툰사람은 필히 알아보세요~ 이거 중요합니다
이심전심-걸어서 : 우와 너무 부럽네요. 제주도에서 1년 살 때는 몰랐는데 그 때가 참 좋았네요.
지금은 여행도 나는 전혀 못하고 있는데 동영상도 너무 잘 만드셨네요. 언제나 안전하고 행복한 여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100Tour KOREA : 제주도는 그저 언제나 쉽게 그냥 다녀올 수 있다고 생각하여 비용 등을 크게 고려하지 않았는데 님의 영상을 보니 사전에 준비하면 알찬 여행을 비교적 자렴하게 다녀올 수 있을 것 같네요. 좋은 영상 잘보고 갑니다.

... 

#제주가족여행숙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23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1da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