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남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배트걸 조회 11회 작성일 2021-10-21 18:32:39 댓글 0

본문

[Eng]육아 시작 아기 용품 구매, 일 하고 먹고 먹고

안녕하세요 여러분?
순식간에 브이로그가 참 많이 바뀌어버렸습니다.
하하하..

저는 이미 익숙한데 여러분 어떠실런지 모르겠어욤
하루종일 빨래가 돌아가고, 돌아서면 수유 슈유.
틈을 타서 편집, 촬영 그렇게 살고 있답니다 ㅋㅋㅋㅋ

브이로그가 워낙 현실과 텀이 있잖아요?
편집하면서 보는데 애 크는거 진짜 장난 아닙니다.
이 때랑 지금이랑 얼굴이 또 다른 것 같아요!

궁금하지 않으실 육아 관련 tmi가 쏟아지는데... 음...
정보를 드리고 싶기도 하고 너무 무거운 정보는 피곤하실 것 같기도 하고
요래조래 잘 조절해볼게요!

오늘도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 영상에서 뵙겠습니다 :)



평소 사용/착용 제품 정보 올라가는 Instagram ID
yootrue_info

Instagram ID
yootrue5502

유트루 헤어밴드
http://bit.ly/32HSmzN

뽀끼함 (화장품 정리함)
http://bit.ly/2UjlhK7

사용하는 카메라 거치대
뽀끼스탠드
http://www.bbokki.co.kr

양면 마블 도마 (제작 상품)
https://bit.ly/3oM4fik

채널 No.1 뷰티채널
https://www.youtube.com/user/yootruebeutyroom/

채널 No.2 생방송 채널
https://www.youtube.com/c/yootrueonair
망고스틴 : 세상다정한 아빠와 장난꾸러기지만 정많고 세심한 엄마사이에서 크는 강빈이는 사랑스러운 남자가 될것이 분명하다...
김금진 : 아니 실버라인님이 그래도 집에 같이 계시고 옆에 있으니까 이렇게 교대도하고 짬짬이 일도 하는데 남편 퇴근할 때까지 혼자 애기 보시는 엄마들은 너무 힘드실거같아요 ㅜㅜ 보는 제가 허리야가 느껴진달까요 ㅜㅜㅜㅜㅜ 모두 힘내ㅅ세요!!!! 변화하는 유브이로그도 좋아요!!!!
ghlvfamily : 영상을 보면 볼수록 두 분이 참 모든 상황에 긍정적인 것 같아서 영향을 받게 되네요.. 계속계속 화이팅이에요!!!
ella lala : 트루님 기저귀갈때 조금말리고 입히면 발진이 줄어요. 그리고 발사!가 걱정되신다면 손수건을 대충 구겨서 발사대에 올려두시면 안전하게 기저귀 갈이가됩니다. 예쁘게 접어서..올리면... 같이 발사되요...(경험자)
12월24일 : 17:15 와 진짜 새삼 트루님 성격 좋다 느낀 지점..

광고 1도 없는 출산 준비물 BEST 5! (출산 용품 사기 전에 보세요.)

#출산#준비물#골라드림

출산 준비.
막상 하려면 막막합니다.
살 게 많은데 뭐부터 사야하나...

미리 다 쟁여둘 필요는 없어요.
하나씩 그 때 그 때 채워나가도 됩니다.

다만 미리 사 두면 뭔가 마음이 안정(?)되는 게 있는 듯 해요.
“나, 엄마 될 준비 다 됐어요!” 하는 뿌듯함이 생기죠.

그래서 한 번 꼽아봤습니다.
저에게 유용했던 용품.
둥이 엄마가 추천하는 5가지 출산 준비 용품.
1. 삐뽀삐뽀 119 소아과 책
2. 좁쌀 이불
3. 쪽쪽이
4. 빨래건조기
5. 가열식 가습기
김민희 : 시험관시술이 몸도 마음도 넘 힘들었는데ㅜㅜ 영상보면서 공감과 위로를 정말 많이 받았어요ㅎㅎ 6차만에 이번에 성공해서 9주차예요♡
오뚜기 : 우와 언니... 고딩때 언니 라디오로 눈 뜨던게 엊그제 같은데ㅠㅠㅠ 출산용품 영상 검색하다가 우연히 보니 너무 반가워요!!!!!! 이렇게 또 도움받게 되네요! 매일 매일 행복하세요❤❤❤
Christine : 추천템 하나하나 너무도움됩니다!!!^^
사미 : 저는 출산한지 4년정도 되서 가물 가물했는데 덕분에 이제 곧 출산 앞둔 동생에게 도움이 될것 같아요 :)
초코크림도너츠 : 가열식 가습기는 전기비 폭탄이랑 화상 위험성 때문에 아이 있는 집에는 비추래요!!!
아이있는 집은 완벽하게 씻어주는게 중요해서 미O랑 윤남O 꺼 가장 많이 추천하더라고요~~

신생아 목욕방법 ㅣ 주의사항 ㅣ 준비물 ㅣ 아기와 엄마 모두 편안하게 목욕시키는 방법은?

[간호사.국제모유수유전문가] 가 말하는 임신. 출산. 모유수유. 육아 채널 입니다.
▶ 목욕은 언제 하는 것이 좋을까?
▶ 목욕은 며칠에 한번 해야할까?
▶ 목욕 시 주의사항
▶ 목욕 준비물
▶ 목욕하는 방법
------------------------------------------------------------------------------------------------------------------
‍‍‍맘똑닷컴 스마트 스토어(시밀레유축기,씨어커버,브라운체온계 판매)
https://smartstore.naver.com/momddok

‍‍‍씨어커버 스마트스토어 바로가기
https://smartstore.naver.com/momddok/products/5081069020

브라운체온계 쓰시는 엄마들 주목! 그동안 밤에 우리 아이들 체온 잴 때
귀가 안 보여서 핸드폰 후레쉬로 비추면서 정말 불편하셨죠??
이제 씨어커버로 밤에도 아이들 깨우지 말고 편하게 체온 재세요!

빛이 나오는 브라운체온계 전용 [씨어커버]

맘똑티비에서 디자인 및 특허출원한 브라운체온계 전용 라이트커버
"이제 밤에도 핸드폰 후레쉬 없이 씨어커버로 편하게 체온측정 하세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omddok_tv/
--------------------------------------------------------------------------------------------------------

저작자(맘똑티비)와의 협의 및 동의가 없는 상업용 영상의 사용을 금합니다.
ᄀᄀ : 와ㅠㅠ 이틀 뒤에 조리원에서 나가는데 목욕시키는 게 제일 걱정되는 부분이었어요!!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하수진 : 조리원에서 나와 이 영상 보고 주말에 남편이랑 씻겼어요 설명이 자세해서 보고 나름 잘 한 것 같아요 영상 감사해요♡
브라운늘보 : 출산 앞두고 가장 걱정하고 있는게 그 작고 소중한 아가를 어떻게 들고 목욕시키나인데 ㅋ 도움 많이 되는 영상이네요 ㅋ 출산 후에 또 봐야겠어요!
Grace Yoon : 38주라 그런지 왜 안 쉬워보이는거죠..? ㅎㅎㅎ 아빠없이는 혼자 못시킬거같은 ㅠㅠ
남프로 : 아주 쉽고
좋은 영상!
잘배우고가요!
(아빠)-우리 아기들 목욕은 아빠들이 합시다^^

... 

#신생아남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27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1da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