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좁은남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아재게그 조회 7회 작성일 2022-11-30 22:33:44 댓글 0

본문

어깨가 좁은 남자 이것만 기억하세요!!

유료광고 x
───────────────────────────
어깨가 좁은 남자 이것만 기억하세요!!
───────────────────────────
비지니스 메일 : hotjdh@naver.com
───────────────────────────
instagram : https://bit.ly/2YCFPg2 (XX_JDH)
커뮤니티 : https://cafe.naver.com/jjd188
Live : https://www.twitch.tv/hotjdh
───────────────────────────
#남자코디 #남자패션 #남자어깨

ⓒ Fashion house JJD all rights reserved.
OH DUCK : 영상 본인입니다! 형 영상들 잘 챙겨보고 있고 이번 영상을 통해서 도움 많이 받고 갑니다!
이재원 : 형님 너무 재밌습니다 방송 잘 챙겨보고있어요
신지훈 : 운동전 178cm 60kg 목길고 얼굴길어서 안그래도 좁은 어깨 더좁아보이는 방아깨비 몸매
운동후 178cm 74kg 큰근육위주로 운동을 하였음 (등,가슴,하체) 어깨뼈가 넒어졌다라기보단 상체가 커지면서 어깨가 안좁아보임
어좁이 멸치분들 제 운동루틴 TIP 알려드리자면
6개월간 주5일 하루 1시간씩 헬스 시작함 빡세게도 안했고 가벼운 웨이트 느낌으로 상체위주로 했음
식단은 하루 5끼 어떻게해서든 챙겨먹음 탄수화물 + 단백질 다 때려박음 폭식할필요없음 어차피 우리몸에 소화되는건 일부분이라서 그냥 자주자주 먹으면 됨
아침: 쌀+닭가슴살+보충제
점심: 일반식
간식: 달걀2개+고구마1개+바나나1개
저녁: 일반식
간식: 쌀+닭가슴살+보충제
이런식으로 식단을 하였고 일단 칼로리높은거 탄수화물 위주로 먹음
기름진거는 왠만하면 피하셈 배나옴..
일단 멸치 특징들 많이 먹으면 살찌는게 아니라 자주자주 먹어서 식습관을 바꾸고
배가 고프다라는 공복감을 못느끼게 해야됨
지금 30대 초반인데 살면서 남자가 너무 덩치가 없으닌까 조밥처럼 보임..
그리고 몸이 커지닌까 얼굴도 좀 달라지더라 잘생겨진느낌듬 몸때메
여름이 정말 싫었고 반바지 코디해서 입고싶은데 젓가락 다리였던게 지금은 반바지 당당하게 입고 다니고
반팔티 입어도 어깨 심하게 안좁아보이고 맨날 이두삼두 조져줘서 지금 반팔티 입으면 자연산 머슬핏 나옴
왜 20대때 운동을 안했을까? 죤내 후회함
지금 6개월밖에 안한 헬린이인데 벌써 이런 성과가 바로 보이니 저도 이제 전문적으로 헬창의 길로 가보려고
생각중
일단 마냥 살덩어리로 덩치있는거랑 헬스로 덩치있는거랑 느낌부터가 틀림 옷핏도 틀리고
그리고 어깨 좁은분들 어깨는 작은 근육이라 죤내 고통스럽고 고통과 시간을 들인만큼 빨리 안큼..
그래서 등을 위주로 운동하셈 광배가 커지면 등이 펴짐 그럼 어깨 넓어보임 골격은 바꿀수없음 대신 근육을 붙혀서 넓어보이게 만드는 착시효과가 있음
그리고 몸이 최고의 성형인거 같다.
돈도 젤 안들고 내 건강도 챙기면서 패션근육도 만들어서 매력도 느끼고 어디가서 조밥처럼 안보여서 시비도 안걸림
난 앞으로 딱 목표체중 80키로 까지 늘릴예정
저 위에 식단에서 6끼로 늘리면 더빠른시일내에 살찌울수있음 대신 운동을 병행해야함 멸치들은 외배엽 체질이라 유산소 절대 금지고 근력운동만 하셈
멸치분들 궁금한거 답들 달면 알려드립니다ㅋ
김율 : 한 헬스하면서 하루 닭가슴살 200g씩먹으면서 일주일어 4-5일 죽어라운동하면서 살찌우면 1년이면 105입을수있음 화이팅
장성원 : 3번째 코디 상의 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ㅠㅠ
쩡대님이 몇초 안보고 넘기신 부분이요

님 어좁이? 평생 어좁이로 사셔야함 #shorts

혹시 너도 . ? 나도 ㅠ...


#어좁이 #평생어좁이 #탈출불가어좁이 #어깨키우면이뻐짐
#드라마틱한건없어 #근육은키우면다이뻐 #운동해라 #어이돼지운동해 #어이멸치운동해 #뽀종 #쇼츠 #헬스 #다이어트

아이언맥스 "보충제"
http://www.ironmaxx.co.kr/
[ 아이언맥스 보충제 할인코드 "Hpaper" 결제창에서 입력 !! ]


닭가슴살 "미트리"
[ 추천인코드 100360419 ]
https://metree.co.kr/index/index.php?sponsor=100360419


인스타 "뽀종"
https://www.instagram.com/hpaper89/


네이버 카페 "뽀종월드"
http://cafe.naver.com/hpaper

스폰 후원 메일 oghwhdo@naver.com
카카오톡 armgold
뽀종 : https://www.youtube.com/shorts/sGQabpTq2BQ
어좁영상 시리즈2
Jerry : 희망 다 부셔놓는 멘트 하다가 다시 희망을 힘어주심 ㅋㅋㅋ
사용자관리 : 저 몸을 대체 어케 숨긴거야 ㅋㅋㅋ
체형의 마술사네
Gold : 와 진짜 맨날 옷 벗고 다니고 싶을듯 ㅋㅋㅋㅋ미쳤네
덕권 : 와 벗고나니까 확커지네 ㄷㄷㄷㄷㄷ 선생님 존경쓰..

일반인이 어깨를 넓히는 가장 빠른 방법

#어깨운동 #등근육 #프레임

Audionautix의 The Big House에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 표시 4.0 라이선스가 적용됩니다. 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

아티스트: http://audionautix.com/
마랑가뚜tv [노래하는 목사 고용철] : 어깨를 넓히는 가장 빠른 방법을 소개하는 영상 감사합니다.... 구독 누르고 영상 시청합니다...
이규현 : 후면 삼각근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는데 전면위주로 많이했는데 한계가 느껴짐
후면만 조져도 전면도 알아서 잘 나옴
건마 : 근데 진짜.신기한게 오픈헤비빌더들중 광배 펼처지는거나 두깨감이 진짜 미쳤는데도 어깨가 좁아보이는 선수들은 몰까여 등 운동 자체가 프레임이 좋은 사람도 넓어보이기 위해서.하는건데
Conn : 옷핏 분석 지린다 정확하다..
닉이 : 결론 : 운동을 열심히 하되 단기적으로ㅜ가자 효과적인 것은 머슬핏을 입어서 프레임이 넓어보이도록 하는 것이다.

... 

#어깨좁은남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42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1da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